r matrix 예제

할당 연산자와 행렬의 요소에 액세스하여 수정하기 위한 위의 방법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. 이 예제에서는 문자 벡터 인덱스 값을 사용하여 행렬 요소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 주습니다. 숫자 행렬로 변환하려고 시도하는 data.matrix입니다. 벡터를 강제 변환할 때 한 열 행렬을 생성하고 벡터의 이름(있는 경우)을 행렬의 행 이름으로 승격합니다. 행렬() 함수를 통해 R에서 행렬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다음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: 이전 예제에서는 Matrix에서 단일 요소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 주겠습니다. 이 예제에서는 행렬에서 여러 항목의 하위 집합에 액세스 하는 방법을 보여 드립니다. 동일한 것을 달성하기 위해 nrow 또는 ncol 중 하나가 제공되지 않으면 R 벡터를 사용하여 데이터 길이와 다른 매개 변수에서 추론하려고 시도합니다. 둘 다 부여되지 않으면 한 열 행렬이 반환됩니다. 벡터를 행렬로 변환하려는 경우 R에서 고유한 행렬 및 데이터 프레임 개체를 만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가장 일반적인 함수는 표 8.1에 표시됩니다. 행렬과 데이터프레임은 벡터의 조합일 뿐이므로 각 함수는 하나 이상의 벡터를 입력으로 사용하며 행렬 또는 데이터 프레임을 반환합니다.

행렬의 요소는 요소의 열 및 행 인덱스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위의 행렬 P를 고려하여 아래의 특정 요소를 찾습니다. 행렬의 차원은 nrow 및 ncol 인수에 대한 적절한 값을 전달하여 정의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대괄호 [인덱싱 방법을 사용하여 행렬의 요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요소는 var[행, 열]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여기서 행과 열은 벡터입니다. 다음으로, 우리는 그들에 R 매트릭스 곱셈과 분할을 수행했다. 여기서 * b 는 (25 * 5, 30 * 3, 28 * 2, 12 * 3, 90 * 3, 64 * 4), 및 / b 평균 (25 / 5, 30 / 3, 28 / 28 , 12 / 3, 64 / 3, 64 / 4) 매트릭스 () 함수는 매트릭스 를 형성하는 단일 데이터 벡터를 생성합니다. 이 함수에는 4개의 주요 입력이 있습니다: 데이터 – 데이터 벡터, nrow – 행렬에서 원하는 행 수, 그리고 행렬에서 원하는 열 수및 byrow – 행렬을 행으로 채울지 여부를 나타내는 논리적 값입니다. 행렬 함수(`?matrix)의 도움말 메뉴를 확인하여 추가 입력을 확인하십시오. 이 예제에서는 R 프로그래밍에서 행렬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.

cbind는 현명한 열의 바인딩 벡터에 사용되며, rbind는 행 현명한 바인딩 벡터에 사용되며 행렬이 열-와이즈로 채워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이 인수 byrow에 TRUE를 전달 하 여 행 별 채우기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 행렬은 지정된 값 집합에서 행렬을 만듭니다. 위의 모든 지정 예제는 3행과 4개의 열로 정렬된 12개의 요소와 같은 행 및 열의 정확한 요소를 지정하기 때문에 잘 작동합니다. 이 예제에서는 요소 수를 줄이면 어떻게 됩니까를 보여 드리겠습니다. 그러나, 나는 당신이 발견 할 것이다 확신으로, R이 자동으로 요인에 문자열 데이터를 변환하면 이상한 결과를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성별 데이터의 요인이 있지만 다른 값이라는 새 값을 추가하려는 경우 R은 소리지르고 오류를 반환합니다.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나는 싫어, 싫어, 증오. 매우 드문 경우지만 유용한 요소를 찾을 때 거의 항상 원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, 나는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그들을 피한다. R의 행렬은 가장 2차원 데이터 구조입니다. R Matrix에서 데이터는 행과 열에 저장되며 Excel 파일과 같은 행 인덱스와 열 인덱스를 모두 사용하여 행렬 요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두 개의 논리 벡터를 사용하여 행렬을 인덱싱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TRUE 값이 있는 행과 열이 반환됩니다. 이러한 인덱싱 벡터는 필요한 경우 재활용되며 정수 벡터와 혼합될 수 있습니다.

Dark Bugsyr matrix 예제